default_setNet1_2

괴산군,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

기사승인 2018.02.14  

공유
default_news_ad1
   
▲ 12일 나용찬 괴산군수가 충북웰빙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해 물티슈와 세탁세제 등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.
[충청신문=괴산] 지홍원 기자 = 괴산군 공무원들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.

지난 12일 나용찬 괴산군수가 충북웰빙노인전문요양원과 부흥실버요양원을 방문해 물티슈와 세탁세제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.

13일에는 군청 실·과·소별 공무원들이 청천재활원, 충북실버요양원, 진성노인전문요양원, 나눔의집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물티슈, 두루마리휴지, 세제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.

나 군수는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평소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.

각 읍·면에서도 사랑의 나눔실천이 전개됐다.

지난 9일에는 소수면 자율방범대원들이 마을 경로당에 화장지, 종이컵, 주방세제 등 생필품을, 12일에는 청천면기관단체협의회 및 덕평전담의용소방대가 저소득층 가구와 경로당에 생필품 및 쌀, 라면 등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.

또한 13일에는 칠성면 기업경영인협의회 및 주민자치위원회가 저소득 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해 생활용품과 떡을 전달했다.

한수원(주) 괴산수력발전소 임직원은 칠성면사무소를 방문해 저소득층 가정에게 전해달라며 쌀과 라면 등의 물품을 기탁했다.

군 관계자는 “앞으로도 괴산군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문화 조성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지홍원 기자 zoom9850@dailycc.net

<저작권자 ©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#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