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fault_setNet1_2

20대 여성 전문브랜드 ‘원스인어문’ 런칭

기사승인 2018.05.18  

공유
default_news_ad1

- KGC인삼공사, 건기식품 3종, 블렌딩 티 3종, 화장품 10종 출시

   
▲ 원스인어문 제품들.
[충청신문=대전] 김용배 기자 = KGC인삼공사가 20대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 ‘원스인어문(Once in a moon)’을 선보인다.

‘원스인어문’은 한 달을 주기로 몸과 마음의 변화를 겪는 여성의 ‘균형과 흔들림’에 주목, 그 날의 불편사항을 겪는 여성을 케어해주는 컨셉의 브랜드다.

브랜드 로고 속 리드미컬한 곡선 한 줄은 몸과 마음의 균형이 흔들리는 ‘그날’을 의미한다.

‘원스인어문’은 여성의 생체리듬을 연구하고 소비자 반응을 통해 여성의 몸·얼굴·마음 변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을 출시했다.

월경 중 혈액 손실 시 필요한 영양소인 철분제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3종과 페퍼민트·캐모마일 등 블렌딩 티 3종, 여드름 전용 패치·스킨케어 제품 등 화장품 10종이 있다.

남궁주원 H&B사업팀장은 “KGC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노하우를 이번 원스인어문 제품에 그대로 적용해 여성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여성 케어 제품들을 출시했다”고 말했다.

‘원스인어문’의 모든 제품은 전국 ‘랄라블라(구 왓슨스)’ 매장 및 정몰(www.kgcshop.co.kr)에서 7000원~3만원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.

김용배 기자 y2k425@dailycc.net

<저작권자 ©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#top